경의선 책거리


홍대입구역 6번 출구로 나오면



경의선 책거리 라는 곳이 나옵니다.



누구를 닮은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.



겨울 분위기가 물씬



크리스마스 트리





여러가지 장식들





2층으로 된 자전거 보관소



책과 열차를 테마로 하는



경의선 책거리



책을 보면 역시 하품이 나죠.



캐릭터 이름은 모르겠습니다.



아침 시간이라 그런가 지나다니는 사람이 없네요.



사슴썰매



여긴 밤에 와서 보면 참 예쁠 것 같네요.



벽에도 아기자기하게...



눈사람들이 서 있습니다.



파노라마로 만들어 봤습니다.



이번역은 책거리... 책거리 역입니다.



밀크. 복사용지 브랜드입니다.



맨 끝부분인 것 같네요.



철길이 끝나는 곳



조형물이 만들어져 있습니다.



마을지도




어느 커피전문점 앞에서 마주친 고양이



얘네가 엄마 아빠고



얘네가 새끼들인 것 같습니다.



귀엽습니다.



가끔 사람들이 지나가면 숨기 바쁘군요.


귀여운 건 역시 영상으로...



왔던 쪽으로 다시 돌아온 다음 계속 경의선 숲길을 따라 걷다가




월드컵공원까지 왔습니다.



지난 가을 서울정원박람회가 열렸던 곳



새 집. 문 옆에 우편함도 있군요 ㅎㅎ



주차를 참 잘 했네요. :)



하늘공원에도 올라봅니다.



날씨가 맑지만 가시거리는 좋지 못합니다.



억새밭



이미 베어버린 곳이 좀 많더군요.



어느분이 데려온 강아지. 빠삐용 인가요?

근데 왜 목줄을 안하고 다니는지...






한바퀴 둘러본 다음



내려갑니다.




하늘공원 입구에서 만나게 되는 고양이들



여기 올 때마다 항상 얘네들 찾아보게 됩니다.


역시나 영상으로...



이제 내려갑니다.



응? 삼엽충 화석이? ㅎ


 View my work at Turbosquid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