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동길, 경희궁 & ...


오후 늦게 정동길을 방문했습니다.



초반은 지난주랑 비슷한 경로로 갑니다.



배재공원을 지납니다. 낙엽이 더 많이 떨어졌네요.



정동극장 앞을 지나서 가니



은행나무 낙엽들이 매우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.



이화여고 담벼락





키 큰 은행나무의 잎들이 떨어져



기와 위에 쌓여갑니다.



심슨 기념관 (Sarah J. Simpson)



이화백주년기념관 앞 은행나무. 결혼식이 있었던 모양이군요.



보호수도 있네요.



은행나무 낙엽이 끝없이 떨어지고 있습니다.







바쁘게 걸음을 옮기는 사람들



경향신문 본사건물



바로 근처에 있는 경희궁에 오랜만에 들렀습니다.



대기상태가 매우 안좋습니다.



어디선가 거대한 고양이 한 마리가 나타나서는 어슬렁 거리면서 지나갑니다.



홍화문을 막 지나면 바로옆 쉼터 단풍이 눈길을 끕니다.



새빨간 단풍이 든 나무



경희궁 안쪽으로도 가 봅니다.



해질 무렵이 다 되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거의 없습니다.



서암 쪽으로 가 봅니다.



사진으로는 밝게 보정되었지만 실제로는 꽤 어둡습니다.

그러다보니 전체적으로 노이즈가 매우 심하네요.



고양이를 발견하는 센서가 있는건지



다시금 저 멀리 나무 뒤쪽에 있는 고양이를 포착했습니다....

만 도망갈까봐 더이상 가까이 가는 것은 포기.



궁터 쪽으로 올라가 봅니다.



낮에 왔었으면 좀 좋았을 뻔 했네요.



이제는 터만 남은 경희궁지



뒤쪽으로 돌아가 봅니다.



쉼터.



이쪽 단풍이 정말 근사하네요.



깊이 안쪽까지 가면 어디까지 연결될 지 몰라서 다시 되돌아 나왔습니다.



서울시교육청 쪽으로 내려가는 길



색색의 단풍이 정말 곱습니다.




은행나무도 가득



오랜만에 보는 해머링 맨



집회 참석



눈길을 끌었던 박ㄹ혜그만두유



퇴진콩 함유. 음.... 맛이.... 있을까요? ㅎ



지난주 보다는 좀 적었지만 시청앞까지 가득 메운 인파. 이 이후로 더 늘었다고...



그리고 오늘 3D 프린터를 이용해서 쓸만한 걸 하나 만들었습니다.



구형 맥라이트 앞부분을 완전히 돌려서 빼면 촛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



여기에 등갓처럼 만들었습니다. 나름 쓸만하네요. ㅎㅎ


 View my work at Turbosquid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