곡교천 은행나무길, 현충사 다녀왔습니다.

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다녀왔습니다.

이번 주 내도록 비 예보가 있어서 금요일이나 되어야 갈 수 있을 것 같았는데

오늘 아침일찍 깨서 예보를 보니 오전에 비가 안온다더군요.

그래서 그냥 오늘 다녀왔습니다.

 

다행히 중간중간 해도 나고 해서 괜찮았습니다.

어제 비바람이 분 탓에 바닥에 은행잎도 많이 깔려있었고요.

이번주 까지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만

내일이랑 목요일도 계속 비 예보네요.



구름 사이로 햇살이...


하트인지 리본인지 나비인지 잘 모르겠네요.


중간중간 햇살이 비치면 풍경이 살아납니다.



아직 초록인 나무들도 제법 보입니다.


아래쪽에 내려와서 보면 이렇습니다.




하트.















은행나무길 끝부분에서 반대편으로 보면

사람이 별로 없는 곳이 나오는데

여기도 꽤 볼만합니다.

이제 여기서 왼쪽 내리막길로 가면


현충사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.

전에 왔을 때는 계속해서 도로공사 중이었는데

지금은 깔끔하게 완성이 되었네요.



현충사 앞 광장의 은행나무는 이미 잎이 다 떨어지고 없습니다.


아침 9시에 현충사 입장.


















키 큰 은행나무는 이미 잎이 다 떨어지고 없네요.


그 와중에 철모르는 철쭉은 왜...?












들어와서 한 30분쯤 지나니

갑자기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.

그 바람에 우산 들고 사진 찍기도 불편하고 해서

40여분 가량 간단히 둘러보고 나왔습니다.


중간에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과


폰으로 촬영한 영상입니다.



곡교천으로 돌아나오는 길에 고양이 한 마리를 발견!

좀 더 가까이에서 찍으려고 내려갔는데

낮은 포복으로 숨어버려서 못찍었네요.


여기도 핑크뮬리가 있네요.

전날의 폭풍우에 다 쓰러졌습니다.


4년만의 곡교천 은행나무길 방문 끝.



 View my work at Turbosquid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