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안시청 국화전시회

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번 주 금요일까지 천안시청에서 국화전시회를 한다고 해서 

가봤습니다. 날씨가 좋다가도 좋지않았습니다.


올해 따로 단풍구경은 안갔는데 천안시청 가는 길도 볼만하네요.


알록달록합니다.


이 길이 아마도 메타세콰이어길인걸로.


천안시청 뒤쪽입니다. 여기 풍경이 꽤 좋아요.


뒷문을 통해 로비로 들어왔습니다.






햇빛이 잘 드는 로비에 전시된 국화.


근데 제 코가 이상한지 별로 향은 안나는 것 같네요.

 

작년에 비해 전시규모가 커졌다고 합니다.


정문 로비 중앙.


정문쪽에는 이런 커다란 태권브이도 있네요.



국화분재도 있네요.


올해는 작년과 다르게




제 취향인 것들이 많이 보였습니다.










요런 유리항아리에 담아놓은 작품들이 많습니다.








귀엽습니다. :)






















천안에 축구종합센터가 들어온다고 했던가요? 그래서인지 이런 것도 있습니다.


들어갈 때 뒷문으로 들어갔던지라 나올 때 정문으로 나오니


여기도 뭐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.




할로윈 데이를 막 지났던 지라


할로윈 스타일도 보입니다.


이 유령 캐릭터 꽤 디테일합니다.


눈이 반짝거려요.


해골바가지들.




여기도 국화가 많습니다.



시청을 나옵니다.



집에오는 길에도 낙엽들이 가득하네요.

끝.

 View my work at Turbosquid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